제품이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 Q/A - 카우치포테이토
회원가입시 3,000 포인트 지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/A

Q/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이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11-19 18:28: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

주문 시 연락처, 주소 오기재, 상세주소 누락 등의 배송에 필요한 정보를 오기재 한 경우 또는 배송 기사와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 반송이 될 수 있습니다.


고객센터(1533-9256)로 연락 주시면 재발송 요청이 가능하나, 고객님 과실로 인하여 재발송이 진행되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합니다.


반품으로 요청 시에도 동일하게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 
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카우치포테이토couchpotato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-카우치포테이토 고객센터(1533-9256) 운영시간 / 월~금 (주말 공휴일 제외) 10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 ~13:00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208 비밀글 상품문의 3**** 2024-04-18 12:57:17 2
1209    답변 비밀글 상품문의 카우치포테이토 2024-04-18 16:50:14 1
1117 회원가입 3,000포인트 문의 이**** 2024-03-21 14:24:25 10
1118    답변 회원가입 3,000포인트 문의 카우치포테이토 2024-03-21 16:11:47 7
1115 비밀글 문의드려요 윤**** 2024-03-20 14:14:04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