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량제품 / 오배송이 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 Q/A - 카우치포테이토
회원가입시 3,000 포인트 지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/A

Q/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불량제품 / 오배송이 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11-19 18:28: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

Q/A 게시판으로 불량제품 / 오배송된 내용을 기재하여 주시거나, 


고객센터(1533-9256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카우치포테이토couchpotato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-카우치포테이토 고객센터(1533-9256) 운영시간 / 월~금 (주말 공휴일 제외) 10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 ~13:00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